1. 개요
우리는 지금까지 자동차를 구동하는 데 사용되는 전통적인 휘발유 및 디젤 연료에 합류하여 다양한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 옵션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각 연료 유형의 장단점을 설명하고, 어떤 운전자에게 가장 적합한지 식별하는 것을 설명합니다.
1) 휘발유 (Petrol)
가장 효율적인 휘발유 차도 장거리 여행에서 디젤 차의 연비를 따라갈 수 없지만, 저속 및 가속 시에 더 조용하고 부드럽며 더 높은 회전수 제한을 갖추고 있어 더욱 흥미로운 운전이 가능합니다. 최근 몇 년간 작은, 더 효율적인 터보 충전기가 장착된 휘발유 엔진을 만드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멈추는 경우에 엔진을 자동으로 차단할 수 있는 스탑-스타트 기술과 함께 일부 휘발유 차량의 CO2 배출량 및 세금 비용을 거의 디젤 수준으로 낮추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휘발유 차량은 디젤 차량보다 기계적으로 덜 복잡하여 구매 및 유지 비용이 적게 듭니다. 또한 휘발유 비용이 디젤에 비해 더 낮으며, 현재 연료 가격이 매우 높은 상황에서는 이를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입니다.
적합한 운전자 : 연간 주행 거리가 장거리와 단거리를 섞은 평균 수준인 운전자들은 휘발유 자동차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략적인 가이드로, 연간 15,000마일 미만을 운전한다면, 휘발유 자동차가 디젤 자동차보다 더 저렴하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운행이 저속도 도시 주행인 경우 하이브리드나 전기 모델을 선택하면 운행 비용이 더 저렴해질 수 있지만, 구매 비용이 높다는 것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2) 경유 (Diesel)
고속도로를 자주 이용하는 연간 주행 거리가 많은 운전자라면 경유차가 여전히 많은 의미를 가집니다. 디젤 엔진은 저속 주행 시에는 휘발유나 하이브리드와 같이 부드럽지 않지만, 70mph에서는 적은 엔진 회전수로도 고속 주행이 가능하며, 이로 인해 조용한 모터웨이 주행과 더 높은 연비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경유차로 주행 시 연료 탱크 당 약 1/3 정도 더 이동할 수 있으므로, 고속도로 주행이 많은 고속도로 운전자에게는 더 낮은 운전 비용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경유차는 또한 우수한 저회전과 중간회전 토크를 제공하여 과도한 중량을 끌어당기는 데 더 효과적입니다. 이러한 중량은 차 자체 내부에 위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UV의 불편한 바디워크나 가족용 차량의 추가 승객과 짐의 무게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또는 트레일러나 캐러밴을 견인할 때의 외부 중량입니다. 이러한 모든 용도에 대해 디젤 엔진은 좋은 솔루션입니다.
그러나 정부는 과거에 경유차 판매를 낮은 CO2 배출로 인해 장려했지만, 이제는 이러한 차량에서 발생하는 다른 유해 배출물 (NOx)이 도시 대기 질의 악화에 기여한다는 사실에 초점이 맞추어졌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이전 장려 방식은 철회되었으며, 경유 차량 선택을 억제하는 다양한 형태의 벌금이 대신 부과되고 있습니다. 2030년부터 영국에서 새로운 경유차와 페트롤차 판매를 금지할 계획이 있으며, 일부 지방 자치 단체에서는 이미 경유 차 주인에게 주차할 때 추가 요금을 부과하고 있습니다.
중고 경유 차량에서 복잡한 배출 장치 유지 보수 비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경유 차량의 재판매 가치가 떨어질 가능성이 있다는 주장도 있습니다. 그러나 작성 시점에서는 경유 차량의 잔존 가치가 긍정적으로 작용되고 있으며, 중고 차 구매자들에게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적합한 운전자 : 장거리 주행을 하는 고속도로 운전자와 정기적으로 견인하는 운전자들에게는 여전히 디젤 차량이 인기가 있습니다.
3) 하이브리드 (Hybrid)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언급하면 대부분 사람들은 토요타 프리우스를 떠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토요타는 이 분야에서 경쟁 업체들보다 훨씬 먼저 큰 성과를 거둔 것이 사실이지만, 현재는 대부분의 다른 제조사들도 어떤 종류의 하이브리드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은 공식적인 연비 테스트에서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전통적인 엔진(보통은 휘발유 엔진이지만 때로는 디젤 엔진도 사용)과 배터리 전기 모터를 함께 사용합니다. 이는 전기차의 조용한 주행과 휘발유 차량의 주행 거리를 결합한 최고의 해결책입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은 대체로 시내 주행 중에 가장 효율적이지만 고속도로에서 디젤 차량의 연비 수치에는 미치지 못합니다.
한때 하이브리드 차량의 순수 전기 주행 거리는 1~2마일에 불과했지만, 이후에는 다른 유형의 하이브리드 차량이 등장했으며, 이전의 완전(또는 '자체 충전') 하이브리드보다 더 진보한 차량과 덜 진보한 차량도 있다. 더 진보한 쪽에서는 대부분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차량이 더 큰 배터리 팩을 가지고 있어, 전기만으로 주행할 수 있는 거리를 약 30마일까지 늘릴 수 있으며, 일부 가장 정교한 PHEV는 60마일 이상을 달성할 수 있다. 그 이론은 이렇게 되어 있다. 주중에 출퇴근할 때 전기차로 운행하고 주말에는 연료엔진으로 더 긴 거리를 달릴 수 있다는 것이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인기가 있지만, 충전을 자주하지 않으면 동등한 휘발유나 디젤 차량보다 효율이 떨어질 수 있어 일부 논란이 되기도 한다.
일부 최신 휘발유 및 디젤 차량은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완전한 하이브리드 차와 달리, 이러한 차량들은 충분히 큰 모터가 없기 때문에 전기만으로 짧은 거리를 이동할 수 없습니다. 대신, 더 큰 배터리와 매우 작은 전기 모터가 있어 차량이 운행하거나 브레이크를 밟을 때 운동 에너지를 회수하고, 엔진이 필요할 때 추가적인 동력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또한 신호등이나 교차로에서 엔진을 종료하고 시작할 때 엔진을 보조하여 연료 소비를 더욱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마일드 하이브리드 차량은 동일한 출력의 일반적인 휘발유 또는 디젤 차량보다 조금 더 연비가 좋지만, 보통 전체 하이브리드 (또는 자가 충전 하이브리드) 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보다는 경제적이지 않습니다.
한때, 하이브리드의 매우 낮은 CO2 배출량은 차량 사용 세금인 차세와 관련하여 가장 저렴한 차종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2017년 4월 세법 개정 이후, 일반적인 휘발유나 디젤 차보다 하이브리드 차를 구매하면 차세에서 연간 10만 파운드 절약됩니다. 차량 등록일이 언제인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gov.uk 차량 조회기에 등록 번호를 입력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기업 차량 운전자들은 하이브리드 차량을 선택할 경우 상당한 절약을 할 수 있었지만, 오늘날, 마일드 하이브리드나 일반적인 셀프-차지 하이브리드 운전자들은 매달 청구서에서 큰 절감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최신 규정이 작동하는 방식 때문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선택한 기업 차량 운전자들은 세금 청구서에서 상당한 절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전기차를 선택하면 현재 이루어지는 절감보다는 적격하지만, 화석 연료를 완전히 포기할 준비가 되지 않은 경우에는 꼭 가지고 있어야 할 만큼 충분히 가치가 있습니다.
적합한 운전자 : 하이브리드는 도시 지역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저-에서 중간 주행 거리 운전자나 저렴한 옵션을 선택하는 회사 차량 사용자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4) 전기자동차 (Electric)
휘발유, 디젤, 하이브리드에 이어 순수 전기차 또는 EV가 이제는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다. 닛산, 재규어, 기아, 현대 그리고 테슬라 등이 처음에 출시한 모델 중 일부이지만, 현재는 오디, BMW, 메르세데스 벤츠, 폭스바겐, 볼보와 같은 대부분의 제조사에서도 전기차를 제공하고 있다.
전기 자동차는 어떠한 연소 엔진도 사용하지 않으며, 대신 더 큰 배터리와 최소한 하나의 전기 모터를 사용하여, 자동차마다 충전간 주행거리가 80마일에서 400마일 이상까지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이들 전기 모터는 가속 페달을 밟자마자 100%의 토크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페트롤이나 디젤 차량에 비해 반응이 매우 빠르며, 매우 조용합니다. 배기에서 배출물이 발생하지 않으며, 사실상 배기구도 없습니다.
전기차의 큰 매력은 환경적인 측면 외에도, 전기 요금이 훨씬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주행 비용이 크게 줄어듭니다. 하지만 첫 구매 비용은 상당히 많이 들게 됩니다.
전기 자동차를 타려는 드라이버들에게 가장 큰 문제는 충전입니다. 왜냐하면 최고속도로 충전하는 포인트라 할지라도, 전기 자동차를 가득 채우는 데 걸리는 시간은 휘발유나 디젤 자동차를 가득 채우는 것보다 훨씬 더 오래 걸리며, 최고속도가 아닌 충전 포인트를 사용하면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립니다. 이로 인해 거리 제한 때문에 대부분의 전기 자동차는 많은 거리를 달리는 드라이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공공 충전기의 수와 속도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으므로 상황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전기차 운전자에게는 자택에 충전기 설치하는 것이 가장 현실적입니다. 그리고 전기요금이 가장 낮은 밤에 충전을 하면, 공공 충전망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전용 주차장이 필요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전기차에 타기 적합한 운전 습관을 가지고 있는 행운아들 중 한 사람이라면, 전통적인 연료 자동차보다 상당히 높은 구매 비용을 감당할 수 있다면, 전기차를 선택하는 것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적합한 운전자 : 짧은 거리 운행이 많으며, 집에서 충전할 수 있는 사람들은 전기 자동차를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2. 결론
휘발유 자동차는 저속 및 가속 시에 조용하고 부드럽며 더 높은 회전수 제한을 갖추어 운전 경험이 흥미롭습니다. 작은 터보 충전기와 스탑-스타트 기술의 도입으로 CO2 배출량과 세금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연간 주행 거리가 평균적인 수준이고 대부분이 저속도 도시 주행인 경우, 휘발유 자동차가 더 경제적인 선택일 수 있습니다.
디젤 자동차는 고속 주행 시에 저회전으로도 효율적인 주행이 가능하며, 경유를 사용하여 고속도로 주행에서 더 긴 거리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디젤 엔진은 중량을 끌어당기는 데 효과적이며, 중량이나 견인이 필요한 운전 상황에서 좋은 선택입니다. 그러나 도시 대기 질의 악화로 인해 정부에서는 경유 차량에 대한 제한과 벌금을 부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전통적인 엔진과 배터리 전기 모터를 함께 사용하여 조용한 주행과 휘발유 차량과 유사한 주행 거리를 제공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은 충전을 자주하지 않으면 효율이 떨어질 수 있지만, 전기 주행 거리를 늘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은 주로 시내 주행에 효율적이지만 고속도로 주행에서는 디젤 차량에 비해 연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최신 세법 개정으로 하이브리드 차량의 경제적 이점이 줄어들었으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세금 절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운전자의 주행 습관과 용도에 따라 휘발유, 디젤 또는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장거리 주행이 많은 고속도로 운전자는 디젤 차량이 유리할 수 있고, 주로 시내 주행이 많은 경우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기차의 충전 인프라가 더욱 발전하고 전기 주행 거리가 늘어날 경우, 완전 전기차가 가장 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선택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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